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령 이벤트] 2023년 10월 퀴즈 이벤트 "어느 법에서 왔니?"

  • 작성일 2023.10.27

어느 법에서 왔니?






과연, 어느 법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퀴즈의 정답을 맞히신 분 중에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기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어느 법에서 왔니? 이벤트 기간: 2023. 10. 27. ~ 11. 5. 당첨자 발표: 2023. 11. 8.(예정) Q. “응급환자”란 질병, 분만, 각종 사고 및 재해로 인한 부상이나 그 밖의 위급한 상태로 인해 즉시 필요한 응급처치를 받지 않으면 생명을 보존할 수 없거나 심신에 중대한 위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환자 또는 이에 준하는 사람을 말하는데요. 응급의료종사자는 응급환자에 대해 다른 환자보다 우선하여 응급처치를 해야 합니다.    과연 이러한 내용은 어느 법령에서 정하고 있을까요?     ① 119구조·구급에 관한 법률    ② 의료사고 피해구제 및 의료분쟁 조정 등에 관한 법률    ③ 의료법    ④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경품안내: [도미노피자] 리코타 페퍼로니 킹덤(오리지널) M + 콜라 1.25L 15명, [이디야] 민트 초콜릿(R) 40명  ※ 경품은 협력업체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법제처 한국법령정보원

 

 

 

▶ 참여 방법
1.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퀴즈를 맞히고 이름, 휴대폰 번호 및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동의를 해주세요.
2. 한국법령정보원 블로그,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꾸욱~ 눌러주세요.
3. 한국법령정보원 블로그,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함께 ‘참여했어요’를 댓글로 남겨주세요(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생활법령 블로그 바로가기(클릭) 한국법령정보원 페이스북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