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박스
검색 입력란
검색
메뉴 열기
책자형
카드형
Q&A형
웹툰
솔로몬의 재판
공지사항
생활법령정보란?
이용안내
생활법령 이슈 Talk
이슈Q&A
홈페이지 불편사항 신고
생활법령 이용후기
메뉴 닫기
책자형
카드형
Q&A형
웹툰
솔로몬의 재판
SNS공유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해외여행자 > 해외여행관련 분쟁해결 > 법원 밖에서의 해결 > 관광불편신고센터를 통한 해결
해외여행 한눈에 보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여권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비자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환전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여행자보험 가입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여행계약 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여행계약에 따른 의무와 책임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여행계약의 변경, 해제 및 해지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병무사항 확인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건강·안전정보 확인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출국절차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출국금지제도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위기상황 대처방법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해외여행 중 도움받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입국절차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해외여행 후 건강정보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관광불편신고센터를 통한 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인쇄체크
관광불편신고
관광불편신고센터에의 관광불편신고
관광을 위한 시설(수단)의 이용에 따른 위법·부당행위 및 불친절 등에 대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불편신고센터에 관광불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
신고방법
관광불편신고는 전화, 엽서, 서신 및 팩스, 방문, 인터넷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
[관광불편신고센터 안내]
전화: (국번없이)1330
팩스: 033)738-3734
주소: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이메일: tourcom@knto.or.kr
인터넷 신고: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에서 "관광불편신고 바로가기" 클릭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인쇄체크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관광불편신고의 처리과정
관광불편신고의 접수 및 처리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
※ 관광불편신고센터 이용방법, 신고처리과정, 주요 신고사례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불편처리센터를 통한 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소비자단체를 통한 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소비자피해구제기구를 통한 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한국소비자원을 통한 해결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
법원을 통한 해결방법
열기
관광불편신고
열기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