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령 이벤트] 2023년 4월 퀴즈 이벤트 "어느 법에서 왔니?"

  • 작성일 2023.04.18

어느 법에서 왔니?





과연, 어느 법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퀴즈의 정답을 맞히신 분 중에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기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어느 법에서 왔니? 이벤트 기간: 2023. 4. 18. ~ 4. 27. 당첨자 발표: 2023. 5. 1. 예정 Q. 봄철에는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초미세먼지 예측 농도가 일정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장은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자동차 운행을 제한하는 등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과연 이러한 내용은 어느 법령에서 정하고 있을까요?     ① 대기환경보전법    ②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    ③ 환경정책기본법    ④ 대기관리권역의 대기환경개선에 관한 특별법  경품안내: [bhc]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15명,  [공차] 블랙밀크티+펄 L 35명 ※ 경품은 협력업체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법제처 한국법령정보원

 

 

 

 

▶ 참여 방법
1.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퀴즈를 맞히고 이름, 휴대폰 번호 및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동의를 해주세요.
2. 한국법령정보원 블로그,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꾸욱~ 눌러주세요.
3. 한국법령정보원 블로그,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함께 ‘참여했어요’를 댓글로 남겨주세요(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생활법령 블로그 바로가기(클릭) 한국법령정보원 페이스북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