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확인 한번 부탁드릴께요.

  • 작성일 2012.09.27
헬스장을 이용했었는데 샤워용품을 종종 분실했었는데 그건 제 관리부주의로 넘어갔었습니다. 물론 사장님께 말해도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여서 그러려니했죠.. 그러다가 며칠전엔 우산통도 아니고 카운터에 직접 우산을 보관하고 찾으러 간다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아 조금 치제되어 이틀전 찾으러 갔는데 없다며 오히려 늦게 찾으로 온 제 잘못이라며 누가 그런건 오래 보관해주냐며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더라구요.. 트레이너가지 합세해서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그래서 일단 별 조취 없이 제 물건만 정리해서 나왔습니다. 우산 보다 그 분들의 태도에 너무 화가나 어떠한 조취라도 취할수 있을까 해서 소보센터에 전화드리니 소보센터에서도 경고성 전화말곤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드라구요.. 법적인 조취를 취할만한 문제는 당연히 아니고... 그래서 헬스 이용대금 납부한거 일부와 우산대금이라도 변상받을수 있을까 해서 문의 드립니다. 엄연히 제가 카운터에 맡긴 물건이고 제가 돈을 내고 다니는 회원이면 제 이용 기간이 끝날때까지는 보관해 주셔야 하는게 원칙인거 같은데.. 그분들은 그런걸 왜 맡기냐며 소중한 것이였음 운동할떄도 들고 하셨어야한다며 몰아부치더라구요......... 어이가 없어서....... 길이 길어질까봐 대략적으로만 상황을 설명드린거구요.. 이거 관련해서 제가 할수 있는 최대한의 조취를 안내받고자 이렇게 글을 납깁니다. 번거로우시지만 확인 한번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