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군>, <민간임대주택사업자>, <우수식품 등 인증> 고도화, <치매노인> 신규 콘텐츠 서비스 개시

  • 작성일 2016.05.04

안녕하세요!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는 <대한민국 여군>, <민간임대주택사업자>, <우수식품 등 인증> 고도화 콘텐츠 및 <치매노인> 신규 콘텐츠의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1. <대한민국 여군>에서는 여군지원을 시작으로 여군의 계급, 봉급, 진급, 휴가, 휴직, 징계, 복지 등 여군복무와 관련한 종합적인 법령정보를 제공합니다.

 

2. <민간임대주택사업자>에서는 민간임대주택사업의 준비를 위한 임대사업자 등록과 임대주택 매입 또는 건설 시 지원내용 , 임대차계약의 체결 등 임대주택 공급에 관한 사항, 민간임대주택의 관리방법 및 세금혜택 누리기 등 일반인이 민간임대주택사업을 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전반적인 법령정보를 제공합니다.

 

3. <우수식품 등 인증>에서는 각각의 우수식품등인증과 관련한 인증절차, 인증표시, 사후관리 등에 대한 법률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4. <치매노인>에서는 치매 노인을 부양하고 있는 가족 등을 위한 법령정보와 치매 검진 지원, 치매 치료관리비 지원, 장기요양급여 지원, 노인돌봄 종합 서비스 등 지원 시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희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는 앞으로도 국민들에 꼭 필요한 법령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