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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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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모집을 위한 회원모집계획서의 작성·제출
회원 모집계획서 제출
체육시설업의 신고를 마친 체육시설업자가 체육시설을 이용할 회원을 모집하려는 경우 회원모집을 시작하는 날 15일 전까지 특별자치도지사·시장·군수 또는 구청장에게 회원모집계획서(「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7호서식)를 작성·제출해야 합니다(「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항,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7조제1호 및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6조).
회원모집계획서를 특별자치도지사·시장·군수 또는 구청장에게 제출하는 경우 다음의 서류들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동 계획서의 내용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도 또한 같습니다(「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1항).
√ 회원 모집 총인원, 회원의 종류 및 금액별·시기별 모집계획을 적은 서류
√ 회원 모집약관(입회금의 반환 시기·절차 및 이용 조건 등이 명시된 것이어야 하고, 회원의 자격을 제한하려는 경우에는 구체적인 자격제한 기준을 명시해야 함)
√ 투자 총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에 따른 서류(관광사업시설과 통합하여 회원을 모집하는 경우에만 첨부)
시장·군수 또는 구청장은 회원모집계획서와 그 첨부서류를 검토하여 제출일부터10일 이내에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2항).
체육시설업자는 시장·군수 또는 구청장으로부터 통보받은 회원모집계획에 따라 회원을 모집할 수 있으며, 회원 모집이 끝난 경우에는 그 완료일부터 10일 이내에 회원모집결과를 시장·군수 또는 구청장에게 보고해야 합니다(「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